애드고시 2번만에 성공했어요^^*
지난 1월 27일 애드센스 신청했는데 컨텐츠부족으로 거절당한 적이 있었는데요..ㅜㅜ
떠도는 말처럼 처음에 신청할 때는 어느정도 글이 블로그에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
애드센스 1회차에 거절당했지만 당황하지~않고 그날 바로 두번째 신청을 했었어요..
25개 정도의 글이 있었기 때문이죠..
육아와 주부에 관련된 이야기를 쓰고 있지만 비슷한 컨텐츠종류로 글을 써야한다기에 내심 걱정을 하고 하루에도 몇번씩 구글메일을 클릭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애드센스에서 두번째 메일이 와 있네요^^*
이 메일 사진은 다른 분들 글에서도 봤는데 언제봐도 질리지 않고 행복하네요^^**
이제 승인이 났으니 다음 단계를 클리어하러 가야겠죠??
애드센스 사이트로 들어가서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modal_active=none
자동광고를 넣기로 했습니다..
광고 아래의 개요를 누르고 첫번째 그림인 디스플레이 광고를 클릭합니다.
왼쪽 상단에 이름을 넣어주고요.. 전 상단광고라고 제목을 지었어요.. 상, 하단에 광고를 넣는게 가장 이상적이라고 하더라구요..
광고는 사각형으로 설정하고 반응형그대로 놔두고 만들기를 눌렀어요..
이제 여기에 나온 광고코드를 티스토리로 가서 붙여넣기 하시면 되는데요..
내 티스토리 관리- 플러그인 화면으로 가시면 된답니다..
제가 여기서 조금 헤맸는데요..
바로 그냥 구글 애드센스에 이 코드를 붙여넣기 했다는거예요^^;;;( 앗 초보의 실수!!)
제가 반응형으로 신청을 했으니 아래쪽 세번째에 있는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에 넣어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그리고 새로고침해서 확인하니 이제 드디어 제 블로그에도 글을 실을 수 있게 되었어요..
짝짝짝짝!!!!!
한달동안 고민도 하고 검색도 해 온 보람이 이제 결과물로 나왔네요..
더욱 열심히 이웃님들과 소통하란 뜻이겠죠???
너무나 서툴고 아직 글도 어색한 초보 블로거맘이지만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로 함께 해 보아요..
오늘도 코로나바이러스로 집콕하느라 힘든 투럽맘네지만 모두들 건강하게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