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Food

비오는 날엔 홍콩반점 짬뽕이지.

by 투러비 2023. 7. 13.
반응형

 
*. 홍콩반점 인천검암점

*. 배달, 포장 가능*. T. 0507-1330-0417

 
안녕하세요. 투럽맘입니다.
인천에는 비가 많이 내렸다가 잠깐 그쳤다가 또 쏟아지네요.
내일까지 많이 온다는데
아무쪼록 이웃님들도 비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후덥지근하고 비가 이렇게 많이 오는 날에는
괜히 뜨끈한 국물 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 지는 건 왜일까요?
 
가성비 맛집이라 남편과 함께
점심식사하러 홍콩반점으로 
출발~~
 
식사시간이 살짝 지나서인지 자리가 있더라고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단무지와 앞접시를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준비완료!


 
음식은 주문하고 금방 나왔답니다.
그 사이 배달의 민족 주문~  알림이 꾸준하게 울리네요.
다른 분들도 짬뽕이 생각나시나 봐요^^
 
내가 시킨 음식은 요즘
홍콩반점에서 핫한 고기짬뽕.


구운 고기채가 올려진 짬뽕이라 부드럽고 맛있어요.
남편은 고추짬뽕!


칼칼한 거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거기에 탕수육은 필수죠^^*


 
해물도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호로록 먹고 나니
엄청 배가 불렀어요.
탕수육은 남기면 포장도
가능한데 오늘은 다 먹어버렸네요.
 
오는 길에 커피 한잔 주문해서 먹으니 
비가 와도 기분 좋은 하루네요.
 
이웃님들도 소소한 행복 느끼시며 오늘하루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씨유어개인~
 
#홍콩반점 #가성비맛집 #오늘뭐먹지 #고기짬뽕 #고추짬뽕 #메뉴추천 #비오는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