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정보] 이마트에서 구입한 T자형 멀티콘센트 리콜하고 환불 받았어요.

by 투러비 2023.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럽맘입니다.
올해 초에도 문자가 한번 왔던거 같은데
잊고있었다가 다시 이마트에서 문자가 왔길래
광고인줄 알고 삭제하려는데..
 
알고보니 중국에서 제조한 T자형
멀티콘센트가 정부 안전성 조사결과
부적합으로 전국 이마트에서
환불받으라는 내용이었어요.
구입한 이력이 있어서 문자가 왔는데 제가 깜빡한거죠.

▷대상제품 : 멀티콘센트 T자형(제조국 : 중국)
▷제품에 표시된 인증번호 : HU04067-19015
▷부적합 사항 : 내부 온도상승 법저기준 초과(45K)
▷위해 정보 : 장시간 사용 또는 제품 노후시 고장이나 과열로 화재 가능성
▷리콜기간 : 23년 2월 28일~ 회수완료 시
▷환불 장소 :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전 점포
▷환불 방법 : 해당제품 지참후 고객만족센터 방문 후 환불
▷환불 금액 : 구입가 기준 환불(사용여부 무관)

이마트 고객만족센터 T. 02-380-5678


상품에 표시된 인증번호 뒤 5자리가  19015 인걸 확인하고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영수증은 없었으나 무작정 콘센트를 가지고 혹시 물으면 
문자온거 보여주자싶어서 고객만족센터로
갔더니


확인하고 바로 현금으로 환불해주네요~
 
어차피 집에서 노트북, 프린트 등에 연결해야해서
다시 2층으로 올라가 T자형 콘센트를 찾아보니
국산으로 5천원대의 제품이 있어서 구입했답니다.
 
금액은 조금더 나가지만 안전한게 최고죠!
국산이 좀 더 믿을 수 있다싶어서 결정했어요.


 
큰 마트에서 구입한 제품은 리콜할때 이렇게 
연락을 줘서 더 믿을 수 있는거 같아요.
 
제발 안전과 관련된 제품은 더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웃님들도 콘센트 꼭 살펴보시고 
일련번호 확인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알짜정보 #T자형콘센트 #이마트 #리콜 #환불 #국산 #안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