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푼돈부터 지키자- 금고 구입기

by 투러비 2023.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럽맘입니다^^~
얼마전 집 재계약때문에
지난 계약서를 찾는데
이런이런. .
또 너무 잘 놔뒀나봐요😫

도장하고 어디 놔뒀는지
기억이 순간나지않아서
식은땀이 삐질^^;;

남편한테 한소리 들을뻔 했네요. .
가진 현금은 얼마없지만. .

번듯한 우리집 장만하면 하나 사려던
금고를 바로 구입했답니다.




예전 대구에 살때 시내 근처에
금고매장이 잔뜩 있는걸 보고 정말
신기했는데. .
요즘은 각 집마다 하나씩 놔두더라구요.

큰 금고는 돈 많이 벌면 사기로하고
호텔같은곳에 있는 미니금고를 구입했어요.

너무 저렴한건 별로라서
8만원대의 금고로 구입했답니다.

하루만에 배송 온 미니금고.
작지만 제법 묵직하더라구요.

사용설명서 숙지하고 비밀번호 변경까지
어렵지않았어요.



서랍장 위에 넣으니 제법 그럴듯하네요.
A4 종이 넣고 간단한 물건도 넣을 수 있는
2단금고를 선택한게 신의 한수네요.

이제 중요한 편지나 도장, 계약서는
여기에 넣고
현금만 벌면 되네요.
나도 달러나 금괴같은거
넣어보는게 소원이예요^^

비가 많이 오는 화요일. .
아무쪼록 비피해없이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또만나요~


#금고 #현금지킴이 #금괴 #계약서 #필수아이템 #데일리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