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엄마의 스테픈

전업주부의 스테픈 운동화 2번째 이야기 - 9레벨 찍고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 처음 받았어요. 필요하신분?!!

by 투러비 2022. 5. 28.
반응형

전업주부의 스테픈 운동화 2번째 이야기

9 레벨 찍고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 처음 받았어요. 

필요하신 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린이 전업주부 투러비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왕초보 코린이가 헤매며 겨우 스테픈 신발 하나 구입하느라

해외거래소도 가입하고 스테픈 운동화도 솔라나 코인으로 구입해봤는데요.

그 이후에 초보들은 레벨 9까지는 올려야 한다고 들어서 부지런히 걷고 레벨 올리며

드디어 9 레벨은 만들었답니다.

며칠 꾸준히 걸었다고 어느새 체력이 조금 나아진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그 사이 스테픈은 중국발 이슈때문에 폭락했다가 다시 조금씩 우상향 중이긴 해요..

아무쪼록 이 좋은 M2E 프로젝트가 오래가길 바랄 뿐입니다.(개인적인 소망/투자권유 아님!)

오늘도 오후에 0.5/2.0 씩 차 있던 에너지를 소진시키기 위해 놀이터와 동네를 조금

빠른 걸음으로 돌아봤는데요..

못 보던 알람이 와 있더라고요.

You have 1 Activation Codes.Share to your friends and family.

저도 드디어 액티베이션 코드를 줄 수 있는 레벨이 된 거네요..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가 없으면 스테픈 운동화를 구입할 수 없기에 필수적인 코드인데요.

외국 사람들은 이  코드 얻는데 일주일이 걸리곤 했다더라고요..

저는 마음먹은 후 다행히 디스코드에서 하루 만에 받을 수 있어서 행운이었어요~

이렇게 뿌듯할 수가..

이 코드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저는 우리 이웃님 중 혹시 하실 분이 있으시면 드리고 싶어요.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스테픈이지만 좋은 의도와 기업 방향성으로 더 발전하길 기대해보며

스테픈을 핑계로 오늘도 운동하고 더 건강한 투러비로 돌아올게요.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