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엄마의 스테픈

스테픈 신발 1족 초보 유저의 고민

by 투러비 2022.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린이 투러비입니다..

스테픈 운동화 앱을 다운받고 걷기 시작한건 5월23일!

이제 겨우 일주일차가 되었네요.

중국본토 내  사용자들의 인앱자산(in-app assets) 관리에 들어가면서
당국의 요구에 따라 스테픈은 7월15일부터 IP와 GPS 관련 서비스가 중단된다고해요.

이 때문에 밤마다 스테픈 운동화의 패닉셀이 발생하며 얼마나 떨어지던지..

제가 산 코인 가격보다 반절 떨어지는 현상에 가슴이 쓰렸지만...

페이백을 위해 열심히 걸었답니다.

확실히 일주일 전보다 체력이 조금씩 느는걸 느끼게 되었어요.

수익을 내려는 마음은 당연히 있지만 스테픈의 미래를 보고 체력을 키우며

전 그날 나온 수익은 현금화하고 있어요.

(절대 스테픈 투자권유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또 한번 신중히 생각하세요!)

매일 꾸준히 운동하는것에 보람을 느끼며 멘징이라고 불리는 투자금회수를 위해

오늘도 걸어봤습니다.

어제는 GST코인의 수익율이 너무 떨어지더라구요.

지금까지의 수익을 살펴보면

5 / 26 0.49 SOL 29,076 원 중간 신발 수리나
코인시세 변동이
있을 수 있음.

5 / 27 0.41 SOL 21,803 원
5 / 28 0.46  SOL 24.495 원
5 / 30 0.33 SOL 18.846 원

이렇게 대충 현금화한 금액이 나오네요.

고수분이시거나 큰 금액을 넣어서 부지런히 달리시는 고래분들도 많아서 부럽기도해요.

그래서 보통 스테픈 1켤레 가지신분들이 이쯤에서 

3켤레 19레벨로 업그레이드 할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신다고 해요!

저는 현재 에너지가 2지만 3족으로 늘리면 +1이 되어서

에너지 4로 두배 GST 코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제가 가진 자본이 얼마되지않은데다 우선 원금회수가 되는지 확인을 위해

조금더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전 아직 초보 스테프너이니까요^^

 레벨 9까지 올리느라 쓰는 비용이 있어서 생각보다 얼마되진 않지만

하루에 약 2만원 벌 수 있다는게 참 신기한 세상입니다..

어서 저도 원금회수하길 바라며...

매일을 기록하고 꾸준히 걸어봐야겠어요..

#스테픈 #NFT운동화 #초보코린이 #7일차 #원금회수 #수익실현 #멘징 #스테프너 #걸으면서코인벌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