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엄마의 스테픈

주부의 스테픈/ 12시간 더블 에너지 이벤트 /액티베이션코드 필요하신분?!!

by 투러비 2022.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러비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글 남기기 힘들었는데.. 

그래도 자꾸 기웃기웃거리게 되네요^^;;

피곤하고 쉬고 싶은날이지만 주말엔 왜 아이들이 더 일찍 일어나는지 아시는분??!

덕분에 함께 일찍 일어났네요.

운동을 쉬려고 하는데 넣어둔 자금이 있는 스테픈이 있어 강제 운동을 나가게되네요.

덕분에 요즘 매일 걷기운동을 조금씩이라도 하니 체력이 길러지고 있는거 같아요.

다사다난한 요즘 스테픈 분위기에 사실 이웃님들께 그리 추천드리고 싶지않은데..

그래도 매일 운동하게 만들어줘서 비싼 헬스장 끊었다고 생각하며 매일 앱을 켜고 있답니다..

어제는 걷기 미션을 끝내신 분들을 자꾸 "봇"으로 인식하는 앱때문에 유저들의 불만이 폭주했었어요.

 

이제 운동을 끝내면 이렇게 안티치팅시스템이 돌아가는데

다행히 저는 "사람인증" 을 받았답니다..

앱을 악용하는 사람들때문에 코인 가격도 내려가고 선의의 피해자가 자꾸 생기네요..ㅠㅠ

M2E 도 참 쉽지않아요.. 돈벌기 어렵다 어려워...

스테픈 이벤트 : 한국 시간 기준 6월 5일 오후 9시부터 더블 에너지 이벤트를 12시간 동안 진행

암튼 저는 레벨을 13단계까지 올린상태예요..

이제 GST 코인을 매일 현금화 해볼 예정이랍니다.

혹시 지금이라도 들어올 강심장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액티베이션 코드 남길께요.. 댓글남기고 쓰셔요^^*

액티베이션 코드 : 75278044

그럼 오늘도 성투하시길 바라며..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스테픈 #주말이벤트 #더블에너지 #GST #GMT #솔라나체인 #블럭체인 #M2E #올라라 #주말일상 #걷기운동

 

반응형

댓글